[Golsmedia - 엑토르 고메스] 발렌시아를 위해 잔여 시즌 연봉을 포기한 크리스티아노 피치니
작성자 정보
- 박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50 조회
본문
https://golsmedia.com/comunidad-valenciana/futbol/valencia-cf/2021/01/23/piccini-regresa-perdonando-tercio-ficha/
지난 금요일 발렌시아와 아탈란타 양 구단은 합의에 도달했고 크리스티아노 피치니는 2022년 6월까지 다시 발렌시아의 선수로 뛸 것이다.
피치니는 이제 무릎 부상으로부터 완벽히 회복했고 오직 경기에 뛰는 것만을 생각 중이다.
그는 팀 훈련에 복귀하기 위해 이미 발렌시아에 도착했고, 하비 그라시아의 팀이 후반기에 반등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그는 자신의 출전 시간을 되찾고 어려운 상황에 빠져있는 구단을 돕겠다는 신념 하에 발렌시아로 복귀헀을 뿐만 아니라,
많은 돈을 포기하는 것도 감수하고 돌아왔다.
피치니는 잔여 시즌 연봉을 전부 포기했고 2월부터 5월까지 발렌시아를 위해 무급으로 경기에 뛰기로 했다.
피치니의 도움으로 발렌시아는 더 많은 FFP 마진을 확보하였고, 남은 이적시장 동안 미드필더를 영입하는 데 더 많은 자금적 여유를 가지게 되었다.
또한, 피치니의 복귀로 그동안 우측 풀백으로 출장하던 다니엘 바스가 미드필더로 뛸 수 있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