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첼시, 루튼 타운전 대비 코밤 트레이닝
작성자 정보
- 양파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552 조회
본문

첼시는 일요일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열릴 루튼 타운과의 FA컵 4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코밤에서 트레이닝을 진행했습니다.
프랭크 램파드의 첼시는 이달 초 모컴과의 경기에서 4-0으로 승리한 후 4R로 올라갔으며, 만약 첼시가 루튼과의 경기에서 승리한다면 다음 달 반슬리 or 노리치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첼시는 크리스천 풀리식, 카이 하베르츠, 빌리 길모어, 올리비에 지루가 경기를 앞두고 코밤에서 훈련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프랭크 램파드는 올리비에 지루가 경기에 뛸 수 있고, 은골로 캉테는 부상으로 인해 경기에 나설 수 없음을 확인했습니다.
피카요 토모리는 AC 밀란으로의 임대가 이뤄진 후 더 이상 선수단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그로인해 이번 주말 벤치 한자리가 널널해질 것입니다.
램파드는 이번 루튼전에 대한 압박이 심하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첼시는 이번주 일요일 스탬포드 브릿지로 다가올 루튼 타운을 존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인터뷰 생략.
● 아래는 첼시 코밤 트레이닝 사진입니다.




































+ 사진추가했습니다.
추천부탁드립니다
https://www.si.com/soccer/chelsea/news/gallery-chelsea-train-at-cobham-ahead-of-luton-town-cup-tie-pulisic-giroud-ziyech-gilmour-all-involved
관련자료
댓글 0개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